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쎄라풋 고객센터

상담 시간: 9:00 - 18:00
점심 시간: 11:30 - 13:30

Off Time : 마지막 주 수요일, 주말, 공휴일
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쎄라풋

shop@therafoot.co.kr


비회원으로 주문하였으나 취소하고 싶습니다.
  • 1. 화면 상단에 [주문조회] 클릭

    2. 비회원 주문조회의 이름 / 주문번호 / 비밀번호 기재 후 로그인

    3. 주문상세조회의 주문처리상태에서 주문취소가 가능

결제 후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은데요
  • 주문이 확정된 후에는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배송전이라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고

    배송후라면 반품처리 후 재주문 해주세요.

전화로 상품을 주문하고 싶은데요
  • 고객센터(1600-51235, 평일 9~18시)로 연락 주시면

    무통장입금, 카드결제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(단, 카드결제의 경우 상담원을 통한 직접 결제는 불가합니다.

    요청 시 카드 결제하실 수 있는 링크를 문자로 발송드리니

    카드결제가 필요하신 경우 상담원에게 카드결제링크를 요청해주세요.)

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쎄라풋은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  입금확인까지는 입금 후 최대 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

    아래의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1.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    2. 결제 정보에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
   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600-5123로 연락 바랍니다.

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시스템상 별도의 신청은 불가합니다.

    구입하고 싶으신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어

    하나의 주문번호로 주문해 주시면 묶음배송 처리가 됩니다.

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요
  • 제품 발송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배송 전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때는 고객센터(1600-5123)로 연락 주시거나

    구매 한 쇼핑몰명, 구매자명, 배송지, 연락처를 기재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됩니다.
  • 서울 지역은 보다 더 빠른 배송을 위해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.

    퀵서비스의 특성상 송장이 발급되지 않아 온라인으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으므로

    체인로지스(1566-0580)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그 외 지역은 발송 익일 오전 9시 이후에 CJ택배에서

    송장번호를 넣고 조회하시면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발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  • 서울 지역은 체인로지스를 이용하고 있으며

    그 외 지역은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    체인로지스 : 1566-0580

    CJ대한통운: 1588-1255


Go to Top